조회 수 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완주군, 아동권리영화제 성공 개최 ‘집중’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4.10.10 15:25

 

 

 

 


완주군이 내달 2일 열리는 아동친화도시 아동권리영화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조직위원회 회의를 열고 추진 상황과 세부 내용을 촘촘하게 점검했다.

 10일 완주군은 최근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2024년 아동권리영화제 조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아동권리영화제 조직위원장인 서현석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표 등 10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시간 정도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영화제 진행 상황 보고, 심사위원 선정, 기념식순 및 홍보방안 등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서금란 교육정책과장은 “아동권리영화제 조직위원의 전문성과 경험이 올해 영화제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것이다”며 “모든 아동의 권리를 증진하는 영화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4년 아동친화도시 아동권리영화제는 전국 100여 개 아동친화도시를 대표해 완주군이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 지방정부협의회와 추진하는 사업이다.

 2024년 아동친화도시 아동권리영화제는 아동권리 인식확산과 아동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8∼9월에 아동청소년, 가족 등 아동권리를 주제로 영화를 공모했다. 공모에서 선정된 초청작 등은 오는 11월 2일(토) 완주군청 일원에서 진행되는 아동권리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 아동권리영화제 공식홈페이지 www.wcrff.or.kr 또는 아동친화도시 블로그(https://blog.naver.com/wanjucfc)를 참조하면 된다.

완주=배종갑 기자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s://www.do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7417)